홈페이지 제작절차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신청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고객님들,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홈페이지 제작과정을 웹드림풀이 쉽고 간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내용이 어려우세요?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드립니다.

sub image
sub image

01제작상담

빠른신청, 견적문의, 이메일문의, 고객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의뢰건을 접수합니다.
확인즉시 고객님이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려 방문상담 또는 전화상담으로 자세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상담시에는 웹사이트 제작 목적과 기능들을 정리하여 사이트 규모나제작 유형을 대략적으로 결정합니다.

sub image

02견적산출

상담내용이나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기초자료를 토대로 디자인 프로그래밍 개발기간을 감안하여 견적가를 산출한 후 웹사이트 토탈견적서를 제출합니다.

sub image

03계약체결

견적가를 토대로 당사 계약서를 2부 작성한 후, 각각 1부씩 보관하며 계약시 작성한 계약서에 따른 계약금을 입금 하시면 계약이 체결됩니다.

sub image

04시안작업

협의한 내용을 구체적인 기획을 통하여 문서화 하며 웹사이트 방향설계와 타겟을 선정하고 고객사의 경쟁사들을 벤치마킹 및 시장분석을 하여 컨셉을 도출하고 방향을 잡습니다. 문서화 작업을 마친 후 마스터 플랜 수립 후 디자인 시안을 제안합니다.

sub image

05도메인 연결

전문 디자이너가 제작한 디자인 시안을 고객사 도메인으로 바로 확인 가능 하게끔 도메인을 연결시켜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의견을 수렴하여 디자인 시안을 수정한 후 고객님께서 최종 검수하시면 다음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이미지 촬영 서비스가 1회 제공됩니다.)

sub image

06퍼블리싱

고객님께서 컨펌하신 시안 작업과 자료를 토대로 제이쿼리 및 이미징 작업 후 게시판 및 프로그래밍 작업을 진행합니다.

sub image

07최종검수 및 디버깅

1차적으로 본사에서 최종 수정하고 고객님께서 최종 검수를 하게 됩니다.

sub image

08완성 및 운영준비

웹사이트를 관리할 간단한 운영방법을 이메일 혹은 본사로 방문 혹은 내사하여 교육해드립니다.

sub image

09사이트 오픈

사이트가 완성되고 웹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제반 조치가 다 이루어지면 잔금 완납 이후 사이트 오픈을 합니다.
온라인 광고를 원하시면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웹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sub image

유지보수(유상)및 하자보수(무상)

하자보수는 제작된 사이트의 장애복구 및 사이트 제작 후에 일어날 수 있는일반적인 장애나 오타수정을 의미합니다
유지보수는 제작된 사이트의 디자인 변경 팝업설치 웹접근성준수코딩등 프로그램기능 추가 등은 별도의 유상계약을 맺어야 합니다

견적문의 바로가기